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RTICLE

게시판 상세
SUBJECT DOWITH이 말하는 ‘클린 뷰티 & 지속 가능한 뷰티’
WRITER DOWITH (ip:58.120.123.36)
  • POINT 0점  
  • DATE 2020-11-27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1104


우리는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기준의 ‘지속 가능한 뷰티’와 ‘클린 뷰티’에 대해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기준들 중, DOWITH은 어떤 기준을 따를지 신중히 고민했습니다. 깊은 고민 끝에,우리의 철학을 온전히 담을 수 있는 기준이 없다고 판단하여 DOWITH은 우리만의 기준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첫 번째, 착한 성분

우리는 DOWITH과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일관성 있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더 나아가 여러 가지 안전한 화장품 기준을 가장 잘 이해하고 모든 안전 기준을 충족한 클린 뷰티만을 제안합니다.


DOWITH만의 3가지 원칙

1.단 하나의 국가에서라도 금지한 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미국 최대 유기농 마켓인 훌푸드 마켓에서 지정한 금지 성분, 세계 최대 유통 기업인 월마트에서 지정한 금지 성분, 그리고 국내에는 화해 필수 20가지 금지 성분과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EWG 등급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성분의 기준을 모두 충족시키는 착한 성분만을 담습니다.



2.성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DOWITH은 자연원료 기반의 천연 성분이 항상 안전하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체에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을 주는 잠재적 위험 성분을 피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며 많은 이들이 화장품 성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깨우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3.단순히 트렌드에 휩쓸려 성분을 선택하지 않겠습니다. 
어떠한 성분이 위험한지, 어떻게 위험한지 등 다년간의 경험으로 축적한 더 까다로운 DOWITH만의 성분 선정 기준만을 가지고 꾸준히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겠습니다.

두 번째, 착한 생산

착한 성분만큼 생산 관례도 매우 중요합니다.
DOWITH은 착한 생산 과정을 위해 ‘안전 및 품질’ 그리고 ‘윤리 및 상생’에 주목했습니다. 

우리는 ‘안전 및 품질’을 위해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우수 의약품 제조·관리 기준) 인증을 받고,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ㆍ시행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 ISO9001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만 제품을 생산합니다.

또, ‘윤리 및 상생’을 위해 생산처가 ‘윤리 및 상생’에 대해서 어떤 철학을 가지고 물건을 만드는지 확인하고, 직접 생산처에 방문하며 지속적으로 꼼꼼한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DOWITH은 앞으로도 생산처와 더불어 지역 사회의 화합과 상생을 도모하며 함께 일하고 싶습니다.

세 번째, 착한 포장

DOWITH은 환경 보호를 위해 재활용에 용이하고 생화학적으로 분해가 가능하여 친환경적인 포장재인 종이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종이테이프와 종이 완충제, 종이 박스를 사용합니다.

상품 포장에는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하며 식물성 유분 사용 비율이 높아 폐기할 때 쉽게 분해되고 종이와 쉽게 분리되어 종이 재활용에 도움이 되는 ‘콩기름 잉크’로 인쇄합니다.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많은 이들을 위해 DOWITH Team은 위와 같은 착한 포장재 사용 약속을 함께 지켜나갈 것입니다.


네 번째, 생명 존중


DOWITH은 동물 복지 및 생명 존중 가치를 지킵니다.
국내에는 이미 동물 실험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DOWITH 또한 동물 대체 시험법 도입에 힘을 보태어 생명 존중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는 불필요한 동물 실험 금지를 기본 원칙으로 하고 다른 국가나 타 법령에 따라 불가피한 동물 실험이 요구, 또는 강제되는 경우 이외에는 화장품 생산과 관련되어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생명과 환경을 지키는 지속 가능하고 효과적인 제품만을 만들겠습니다.


DOWITH은 계속해서 우리가 설정한 브랜드 철학에 따라 올바르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