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RTICLE

게시판 상세
SUBJECT DOWITH과 함께하는 당신을 위한 가치 소비 생활
WRITER DOWITH (ip:58.120.123.36)
  • POINT 0점  
  • DATE 2020-11-24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920



가치 소비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가치 소비란 본인이 가치를 부여하거나 만족도가 높은 분야에는 과감히 소비하는 성향을 뜻합니다.즉 개인의 신념과 가치를 위한 모든 소비 생활이 바로 ‘가치 소비’인 것이죠.

올리브영이 여성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를 살펴보면, ‘같은 가격이라면 사회와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택하겠다’고 말한 응답자가 93.4%에 달했습니다. 뷰티 제품 구매 요인 중, 성분이 71.1%, 친환경이 48.3%, 브랜드의 가치관과 사회적 활동 33.2%였는데요,이를 통해 화장품을 구매할 때 환경과 윤리를 생각하는 ‘가치 소비’가 대중적으로 자리 잡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과 기능성, 디자인을 중시하던 ‘가심비·가성비’를 넘어서 친환경 포장과 좋은 성분 등을 강조한 소비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DOWITH이 제안하는 가치 소비 생활

DOWITH은 환경과 윤리적인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러분의 가치관에 부합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순한 포뮬러, 까다로운 제조과정, 동물 보호, 친환경 추구,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 …
당신의 피부 밸런스가 어떤 환경에서도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혹여나 무너지더라도 빠르게 건강한 피부 리듬으로 회복하도록 돕는 스킨 기어를 고민하여 개발합니다.





1. 안전한 원료와 순한 포뮬러

다양한 연구 자료와 많은 논문을 검토해, 각 운동 환경에 맞춘 안전한 원료를 선정합니다. 전 제품에 대해 피부 안전 테스트를 진행하며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합니다.


2. 까다로운 제조과정

국내 최고 수준의 제조 시설을 통해 제조부터 생산까지 까다롭게 관리하여 안전한 화장품을 생산합니다.


3. 동물 보호

사람과 자연, 동물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꿈꾸며 비도덕적이고 불필요한 동물 실험을 배제합니다.


4. 친환경 추구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배송부터 패키지까지 100% 친환경 소재로의 대체를 위해 노력합니다.


5. 사회적 책임 활동

건강한 피부 리듬을 위한 지원(다양한 단체 후원)과 자연환경을 위한 봉사(쓰레기 줍기 캠페인)부터 교육 커뮤니티 구축과 배움 기회 제공까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합니다.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