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RTICLE

게시판 상세
SUBJECT DOWITH LEADER 욘세의 웰니스 라이프 스토리
WRITER DOWITH (ip:58.120.123.36)
  • POINT 0점  
  • DATE 2020-11-20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2377

DOWITH LEADER 욘세가 전하는 웰니스 라이프 스토리


Q. 안녕하세요! 담당하고 계신 업무는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저는 욘세라고 합니다. 저는 마케터로서 DOWITH이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가치와 미션 등을 콘텐츠에 담아 전달합니다. 요즘에는 “어떻게 하면 여러분들의 더욱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까?”를 항상 고민하고 있지요.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Q.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어떠한 활동을 즐기고 계시나요?
A. 저는 더욱 풍성한 삶을 위해 주말마다 한강에서 러닝을 하고 있어요. 마음을 가다듬고, 바람을 맞으며 달리다 보면 어느새 고민은 사라지고 차분히 자신에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신기하게도 러닝을 할수록 평화로운 마음과 긍정적 생각이 가득해 더욱 평온해진 답니다. 몸과 마음이 함께 건강한 이 순간이 저에게는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에요. 너무 행복하거든요!


Q. 특별한 스킨 케어 비결은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실외 액티비티를 적극적으로 하다 보니, 피부가 거친 바람에 닿게 되더라고요. 특히 평소보다 오래 러닝을 하는 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해지기 일쑤였어요. 그런데 DOWITH을 만난 지금, 피부 걱정 없이 마음껏 달리고 있어요! 실외 운동에 특화된 특별한 포뮬러가 적용되어 잦은 외부 자극에도 흔들리지 않는 튼튼한 피부로 가꿔주거든요. 특히,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케어하기에 보습은 물론 부드러운 피부결까지 경험할 수 있었답니다. 주위에 러닝을 즐기는 친구들도 어떤 화장품을 쓰는지 요새 자주 묻곤해요.


Q. 욘세에게 DOWITH이란?
A. DOWITH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흥나게 살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경쟁력”이에요. 평소에도 운동에 관심이 정말 많았는데요, DOWITH이 담고 있는 가치와 철학, 미션들을 공감하면서 더 적극적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웰니스 라는 단어가 어렵게 느껴졌는데, DOWITH과 함께하다보니 정말 말 그대로 “흥 나는 삶”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저는 저를 위해 더 열심히 누려볼 생각입니다. 여러분! 이 신나는 DOWITH을 함께 나누어요.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