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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프리미엄 요가 브랜드, 타우요가와 함께하는 두윗의 공간 이야기
WRITER DOWITH (ip:58.120.12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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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E 2021-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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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요가 브랜드, 타우요가와 함께하는 두윗의 공간 이야기

‘타우요가’는 대한민국 요가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요가 브랜드 입니다. 요가와 같이 운동을 통해 자기 수련과 웰니스를 추구하는 분들이 피부 걱정없이 건강한 몸과 정신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제품개발에 힘 쓰고 있는 두윗은 타우요가의 강사진과 수련생 분들을 위해 특별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두윗은 타우요가에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두윗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에 기반한다’는 두윗의 신념을 접할 수 있도록 타우요가 청담점 내에 다양한 유형의 두윗 테스터존을 설치했습니다.




1. 요가를 위한 두윗의 특별한 제안, 메인 테스트존

타우요가 청담점의 문을 열고 들어오면, 정면에 바로 눈에 띄는 위치에 타우요가와 두윗의 인도어 액티비티 에디션을 소개하는 ‘ㄱ'자 형태의 선반을 배치하였습니다. 타우요가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 들이 타우요가와 두윗의 브랜드 정신을 느끼고 두윗의 인도어 에디션을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윗 제품을 소개하는 테스트존은 정적이지만 여러 난이도의 동작을 표현하는 ‘요가’와 분홍빛의 두윗의 특별 원료 ‘핑크베라의 컬러’ 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입체적인 오브제를 곳곳에 배치하고 조화롭게 어울리는 핑크 컬러를 입혀 심미적인 아름다움을 높였습니다.




2.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포스터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효과적인 표현 방법으로 포스터 타입의 액자가 있습니다. 포스터는 좁은 공간을 활용해 브랜드의 지향점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두 윗은 많은 분들의 주목을 집중시키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벽 상단에 포스터를 부착했습니다.
하나의 포스터에는 브랜드 페르소나를 담아낸 요가에 집중하는 여성의 모습을, 또 다른 포스터에는 두윗이 구현한 인도어 액티비티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3. 스윗밸런스 매장 내 샐러드 마스크팩 진열대

두윗은 건강한 신체를 가꾸기 위해 샐러드를 섭취하듯, 슈퍼푸드 에너지를 담은 샐러드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루틴을 제안합니다. 타우요가에 입점한 샐러드 브랜드 ‘스윗밸런스’ 쇼케이스 위에 두윗의 샐러드 마스크팩을 제품을 진열하여 해당 진열대를 통해 샐러드를 구매하시는 분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을 수 있었고, 처음 보시는 분들은 먹어도 되는 샐러드인지 문의하시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4. 실용성까지 겸비한 요가 수련장 내 테스트존

요가 수련장 내에는 두윗 제품을 체험하는 테스터와 함께, 두윗이 디자인한 특별한 ‘핑크 폼롤러’를 보관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두윗을 만나볼 수 있도록, 탈의실과 2층 요가 수련실로 통하는 계단 사이에 테스트존을 배치하여, 요가 강의 전후 탈의실과 요가실 사이의 동선상의 이점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핑크색 폼롤러와 두윗의 요가를 위한 핑크베라 인도어 액티비티 라인이 수련장 공간을 사랑스럽고 산뜻하게 연출하여 강사진과 수련생 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건강한 몸에 깃든 건강한 정신.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에 기반합니다.
두윗은 제품 뿐 아니라 공간을 통해서도 브랜드의 정신을 표현하고자 노력합니다.
두윗의 공간 스토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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